티스토리 뷰

부산 가볼만한곳:) 청사포 다릿돌전망대 적극추천 후기!!




청사포에 구름다리가 생겼다면서 남동생이 가족 모두 집합시켜 찾아간곳!!

부산 해운대에 있는 청사포 다릿돌전망대에요~~


생긴지 얼마되지 않아 청사포 다릿돌전망대를 찾은 사람들로 주차하기 어려웠어요ㅜㅜ

어딜가나 핫플레이스는 주말에 인기가 더 많은 법이니까 이해하는걸로...ㅎㅎ

부산 가볼만한곳!!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를 소개합니당^^




부산 송도 투명 케이블카를 타고 온 뒤에 또 이런곳이 없나 했었는데

마침 동네에 이렇게 좋은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가 생기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~


사실 송도는 멀어서 해운대 주민이 마음먹지 않으면 가기 힘든 곳이니까요...

 청사포에 이렇게 멋진 다리가 만들어지고 있는 줄도 몰랐다는...ㅎㅎㅎ

 그동안 청사포에 무심했던거 사과할겡~ㅜㅜ




청사포는 해운대에 베스트 관광지 중에 하나이며 해뜨는 장면을 감상하기 좋다고 해요!!

청사포하면 생각나는 또하나는 바로!! 조개구이집인데요~~

정말 맛있는걸로 유명해서 연예인들도 부산에 오면 꼭 들린다고 합니당..


전망대 끝자락에 반달모양의 강화유리 투명바닥을 설치해놓았는데 다들 무서워하더라구요~

튼튼하게 잘 지어놨다고 하니 안심하시고 즐기셔도 좋을것 같아요^^







청사포 다릿돌전망대를 이용안내에 대한 표지판이 있는데요!!
개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고 하절기6~8월에만 8시까지라고 해요~~

눈과 비, 강풍주의보 발령시에만 개방이 제한된다고 하니 알아두세용^^


이용할 때 주의사항도 숙지하셔야겠죠? 위험할 수 있으니 하이힐을 신고 출입하지 마시고,

애완동물 출입금지, 시설물내 금연, 쓰레기 투입금지, 음료나 음식물은 반입금지라고 하네요..






깨끗한 청사포 다릿돌전망대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검정천신발도 신고!!
드디어 입장하는 순간이에용.. 거리는 짧지만 즐기기엔 충분하답니다^^


바다 위를 걷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던 시간이었어요~~

드넓은 바다를 보니 마음까지 뻥 뚫리는 기분이었다는...ㅎㅎㅎ

부산가볼만한곳, 청사포 다릿돌전망대 적극 추천해요! 두번, 세번가셔도 좋아요!!
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